본문 바로가기
일본에서 시간죽이기

일본에서 운동(요가)하기-lava

by 문 문 2019. 11. 4.

직장다니면서 다니기 시작한 LAVA요가

2019/06월달 부터 약 5개월 정도 다녔습니다. 원래 한 삼개월 정도 다니다 아니다 싶으면 그만둘려고 했는데 생각보다 꾸준히 다니게 되어서 10월달 부터 2년 계약을 하게 되었어요.

대학교때 3개월정도 일본에서 한국에서 2개월정도 요가 다녔었어요

1. 가격
요가 lava의 가격표 입니다.

저는 6-8월달은 3100円(라인 친구 추천이벤트)
        9월달 17908円
        10월달 14207円(2년계약)으로 다니고 있습니다.



2. 예약방법

 라인으로 바로바로 핸드폰으로 예약이 가능하다는 점 ㅠㅜ 이거 진짜 편합니다. 회사 마치고 바로 폰으로 예약하고 가면되고
직장 다니기 전에 다녔던 다른 요가학원은 전화랑 인터넷으로만 예약이 가능했어서 바로 요가 가고 싶어도 꼭 집에 들려서 예약하고 갔어야 했었거든요. ㅠㅜ
바로바로 요가 스케줄도 확인 할 수 있고 라인예약 시스템 덕분에 요가도 더 자주 가게되는것 같아요.

4. 라바 수업 종류
 요가 수업 종류가 정말 많습니다. ㅎㅎ
레벨별로도 잘 나누어져 있어서 차근차근 게임하듯이 레벨 업 하는 느낌이 있어서 성취감도 느껴져요.
새로운 수업들도 많이 생기고요


3. 필요한 물건
 요가복, 매트, 수건 , 샤워용품 은 다 개인이 준비해야 되요 ㅠㅜ
수건이랑 매트 같은 경우에는 매달 렌탈이 가능하지만 가격이 1000円이 넘는 가격이기 때문에 저는 집에서 챙겨가요.
제가 옵션으로 넣은 건 물 뿐이라서 물만 챙겨가질 않네요 .

4.
저는 2년 계약을 한 만큼 해외지사로 파견 당하지 않는 이상 계속 다닐 예정입니다. 선생님들이 자세를 잘 잡아주기도 하고 몸에 대한 상담도 자주 해 주셔서 편하고 또 몸의 변화도 확실하게 느꼈다고 생각해요.
또 처음 세달동안 가는 횟수에 따라 쿠폰 도장을 찍어주어서 상품을 주는데 그 쿠폰 도장도 요가를 꾸준히 다닐 수 있도록 많은 도움이 되더라고요 .

요가는 집에서 가까운 곳이 최고라고 생각해요 . ㅎㅎ가까운 곳에 라바가 있다면 한 번 다녀보시는 것도 나쁘지 않을 것 같아요.
 

댓글